본문 바로가기

경제정보

국민카드 실적조회 | 국민카드 결제일 확인 (이용기간)

국민카드 실적조회, 국민카드결제일

 

 

 

신용카드 많이 이용하고 계시죠? 제 주거래 카드는 국민카드인데요. 할인 혜택이 좋아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. 저는 원래 체크카드를 이용하자는 주의였는데요. 신용카드를 이용하게 되면서 카드 이용실적과 혜택이 꽤 쏠쏠해서 이런 혜택들을 잘 이용해야 신용카드를 쓰는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.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국민카드 실적 조회하는 방법과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포스팅하고 지혜롭게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:)

 

 

 

 

국민카드 실적 조회하기 (국민카드 혜택 조회하기)

 

먼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카드 종류를 알려드릴게요!

국민카드 실적조회, 국민카드결제일

제가 사용하는 카드는 국민카드에서 20-30대에게 혜택이 좋다고 소문난 '청춘대로 톡톡 카드'입니다. 카드에 대한 자세한 한 혜택은 밑에 포스팅을 하면서 알려드리겠습니다. 

 

내가 갖고 있는 국민카드의 실적 조회와 국민카드의 혜택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앱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일단 국민카드 앱을 켜주세요.

 

국민카드 실적조회, 국민카드결제일

 

국민카드 실적 조회를 위해 어플을 켜보시면, 이렇게 이번 달 결제 예정금액이 먼저 나옵니다. 저는 기본적으로 국민카드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선결제를 하기 때문에 이번 달 결제 예정금액이 0원이라고 나와있습니다. 첫 화면에서 밑에 메뉴에서 "혜택" 부분을 먼저 눌러주세요.

 

국민카드 실적조회, 국민카드결제일

 

그러면 이번 달 카드 이용실적과 혜택을 알려주는 화면이 나오는데요. 여기서 바로 내가 사용하고 있는 국민카드의 혜택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카드 이용실적 · 혜택 부분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

 

 

국민카드 실적조회, 국민카드결제일

 

 

그러면 이번 달 내가 사용한 카드금액에서 실적이 인정되는 금액이 표시됩니다. 여기에서 이번 달 국민카드의 실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카드 할인이 된 결제액에 대해서는 실적 금액으로 포함되지 않습니다. (예를 들어, 스타벅스에서 6,000원을 결제하여 카드에서 50%인 3,000원 할인을 받았을 경우 결제금액 6,000원은 실적으로 포함되지 않습니다.)

 

 

이번 달 할인 여부에 대해 알기 위해서는 저번 달 국민카드 실적 조회를 해봐야 하는데요. 방금 나온 화면 위에 년월이 나와있는 부분에 "<" 부분을 눌러주시면 저번 달 국민카드 실적 조회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국민카드 실적조회, 국민카드결제일

 

 

이렇게 보시면 2021년 8월 국민카드 실적 조회 화면이 나옵니다. 제가 사용하고 있는 카드는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국민카드 실적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그 금액에 맞춰 사용하려고 하고 있습니다.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제가 사용하고 있는 카드를 잠깐 설명해드릴게요!

 

 

국민카드 실적조회, 국민카드결제일
국민카드 실적조회, 국민카드결제일

 

 

제가 사용하고 있는 국민카드는 청춘대로 톡톡 카드입니다. 이 카드의 장점은 30만원 이상만 사용하면 카드의 최대 혜택을 다 받을 수 있다는 건데요. 국민카드 실적 조회해서 30만원 이상이기만 하면, 꽤 좋은 혜택들이 있습니다. 스타벅스 50% 할인, 패스트푸드 20%, 간편 결제(***pay로 결제하는 것들) 10%, 대중교통/택시/이동통신요금 10% 할인입니다. 엄청 큰 금액은 아니어도 실생활에서 조금조금씩 할인받는 게 꽤 좋더라고요. 딱 20-30대에게 좋을 카드 같습니다. 

 

 

국민카드 실적조회, 국민카드결제일

 

 

저번 달 저의 국민카드 실적 조회 후 얼마나 이용했는지 국민카드 혜택 조회도 같이 해보았는데요. 커피를 좋아하는 저는 스타벅스에서 이 카드를 정말 유용하게 잘 쓰고 있는 것 같아요! 저번 달은 스타벅스에서 8,200원을 이용했네요. 또, 햄버거 먹을 때 2,330원 할인받고, 간편 결제는 네이버 페이를 잘 이용하고 있어서 5,000원 꽉꽉 채워 사용했습니다. 알뜰 통신사를 이용해서 한 달 요금이 19,000원 정도 나오는데 국민카드로 1,958원을 또 할인받았네요:)

 

 

 

국민카드 결제일 확인

 

국민카드 실적 조회와 함께 국민카드 결제일을 확인해두시면 신용카드를 좀 더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신용카드사마다 이용 일별 결제일이 다른 건 다 아시죠? 국민카드 결제일을 "14일"로 해두시면 딱 전월 1일부터 전월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이 청구되어 현금 계획을 해두기도 편하고 실적과 헷갈리지 않아서 좋더라고요.

 

 

국민카드 실적조회, 국민카드결제일

 

 

꼭 14일이 아니더라도 국민카드 결제일 확인해두시면 좋으실 거예요. 본인의 현금 계획에 잘 맞추셔서 지혜로운 소비 하시길 바랍니다 :)